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1 - 문지방 – 2/17/2001

The Threshold

신이 말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희는 문gate에 서있고, 들어가기를 망설인다. 무엇이 너를 지체하느냐? 그것은 낡은 생각들이다. 홰roost로 되돌아오는 낡은 생각들이 아니라면 두려움들이 무엇이냐? 네가 지혜라고 생각하는 것이 자주 어리석음folly이다. 들어오지 않고 나의 문door에 서있는 것은 어리석음이 아니냐? 너는 초대받았다You have been invited. 너는 재촉받았다urged. 너는 찾아졌다sought. 너는 손짓하여 불러졌다beckoned. 들어갈 오직 하나의 방향이 있지만, 너는 서있으면서 또 다른 걸음을 떼기 전에 기다린다wait.

두려움fear은 너를 얼어붙게 한다freezes.

나의My 사랑이 너를 녹이게 해라unfreeze.

너는 조각상statue이 아니다. 너는 지구상에서 살아있는live 진동하는vibrant 별star이고, 너는 너 자신 안에서 움츠리고 있다huddle. 너의 어깨를 뒤로 젖혀라, 네가 너 자신을 덮었던 외투cloak를 제거해라, 그리고 나의 손을 잡아라take. 만약 네가 나에게 오는 것이 용감하다brave고 생각한다면, 그러면 용감해라be brave. 만약 네가 그것이 경외하다awesome고 생각한다면, 그러면 경외심을 가져라be awed, 그러나 나에게 오너라. 나의 존재(현존)presence로 들어오라. 그것은 거기에 있는 가장 안전한 곳the securest이다. 그것은 유일하게 안전한 곳이다. 너는 두려움의 땅에서 살았고, 너는 경계가 없는unbounded 사랑으로 들어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두려움의 안전한 해변을 떠나기를, 그것들이 너에게 친숙하고, 네가 그것들을 붙잡고 있었기 때문에 단지 안전한 해변을 떠나기를 두려워한다.

자, 그럼, 내가 너에게 친숙해지게familiar 해라. 사랑이 두려움만큼 소중해지게precious 해라. 사랑이 더 소중해지게 해라. 너는 너의 소중함을 두려워한다. 너는 떨어지기 위해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너는 나와 함께 있기 위해, 항상 너에게 주의를 기울여온, 너의 길을 준비하는, 너를 위해 천국에 편안한 자리를 만드는, 천국에 있는 너의 아버지와 함께 있기 위해 올라가지만, 너는 그것이 물질로 만들어지지 않고, 비물질적인 사랑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편안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대단히 중요한데, 이 비물질적인 우리들의 사랑이 말이다.

너는 나의 중요성import이다. 너는 나의 의미significance이다. 너는 나의 메시지(전하는 말)message이다. 나는 너를 부른다I call you. 너는 대답하기를 두려워한다. 너는 나의 부름을 듣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네가 내가 너를 소중함을 넘어선 무언가로, 바로 너의 희망을 넘어선 무언가로 데려가기보다, 소중한 무언가로부터 너를 데려갈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에게 말하는데, 내가 너를 바로 너의 희망들을 넘어선 것으로 데려갈 것이라고, 희망hope이 작고, 네가 충분한 것을 희망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는 너를 데려갈 그네를 희망했다, 그런데 나는 너에게 너의 그네의 목적지를 준다.

너는 나로부터 한 메신저(배달인/사자)를, 기적sign을 희망했다, 그래서 나는 너 앞에서 나 자신을 나타내며, 나는 나 자신Myself을 너에게 준다.

너는 집행유예들reprieves을 요청했고, 그리고 그것은 요청하기에 너무나 작은 것이다.

모든 것들 중 모든 것All of All을 요청해라.

천국의 구체화(구현)embodiment가 될 것을 요청해라Ask to.

천국의 문지방threshold을 넘어설 것을 요청해라Ask to.

그 문지방은 너의 목적지가 아니다.

내가 너의 목적지이다I am your destination.

나는 너의 근원Source이고, 너의 목적지이며, 너는 꾸물거리면서dillydally, 그것을 알아내려고figure it out 노력하고 있다.

거기에 상상할figure 무언가가 있느냐? 너는 단지 지연delay을 상상한다. 너는 네가 입장할 수 있을 때에 너의 입장entrance에 대해 생각한다. 입장하기 위하여, 네가 있었던 곳을 남겨두고 떠나라leave behind. 그러나 너는 어둠으로 들어가지 않는다. 너는 어둠을 두고 떠나고 있고, 빛으로 들어가고 있다.

너는 네가 장님이 될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네가 나에게 속하지 않을까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던져질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네가 말할 것이 아니다. 내가 너를 요구(청구)했다claimed. 나는 네가 나의 자격이 있다고belong with 말한다. 나의 소원들wishes을 취소하지countermand 마라. 소원들은 너무 약한 말이다. 나의 의지를 취소하지 마라, 나의 의지가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를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의지는 너를 위함이다.

너는 나의 의지가 무엇을 위한 것이었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그것이 목적이 없었다고aimless 생각했느냐?

너는 그것이 계획이 잘못 세워졌다고misbegotten 생각했느냐?

너는 나의 의지가 나의 변덕whim이었다고 생각했느냐?

나는 변덕들이 없다. 나는 오직 의지Will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의 의지는 나의 선견(예지력)foresight에 기초해 있다. 그것은 나의 확실한 지식knowledge에 기초해 있다. 나에게 오너라. 너는 올 것이다. 그것은 불가피하다inevitable. 그 선택choice은 너의 것이 아니다. 너의 유일한only 선택은 언제(때)when이다. 그리고 나는 말하는데 지금Now이라고. 나에게 지금 오너라. 왜 나를 기다리게 하느냐Why keep Me waiting?

다음을 말해라Say it: “나의My 신이여God, 나는 지금 당신에게 갑니다I come to You now. 내가 연기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금 당신에게 갑니다. 나는 당신에게 나로서as I am 지금 갑니다. 나는 당신에게 사과하면서apologetic 가며, 당신은 나 자신인 것으로 충분하다고, 내가 당신의 존재라고, 내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스스로 아는 것보다 더 많이 나를 당신과 함께 있기를 당신이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의지가 왜 지배해야만 하는지의 이유인데, 내가 당신의 의지가 내가 나 자신을 숨겼던 나 자신의 것임을 발견할 때까지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숨기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선택했고, 그래서 나는 당신의 왕국Kingdom으로 들어가서 항상 당신과 머물도록 나 자신을 선택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초대를 받아들입니다. 이것이 나의 회답RSVP입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나는 당신의 것I am Yours입니다.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나는 존재합니다I am!”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