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1 - 너의 순진한 존재 – 11/27/2000

The Innocent Being of You

신이 말했다:

상대적인 삶은 너 앞에 지나가는 하나의 행진이다. 어떤 의상들, 어떤 리듬들, 어떤 묘사들portrayals이 너 앞에서 행진한다. 너는 그 행진으로 들어가, 너 자신을 그 안에, 그 주위로 엮지만, 항상 너는 옆길에서 그 행진을 보고 있다.

네가 과거로 매달릴 때, 너는 단지 지나간 행진의 너의 그림에 매달리고 있을 뿐이다. 비록 행진 속의 악대가 너 앞에 잠시 동안 그 자리에서 행진할 수 있다 해도, 그것은 항상 움직인다. 그리고 행진이 끝나는 듯이 보일 때, 그때 그것은 단지 네가 보는 또 다른 집합이다. 그것은 아마도 또 다른 이름을 가진 또 다른 행진일 수도 있다. 그것은 ‘집으로 가는 것going home’으로 부르는 행진일 수 있지만, 삶은 결코 흩어지지disperses 않는다.

여전히 행진하는 악대들을 보고 서있는 너는 너의 눈으로 행진한다. 다른 그림들이 너 앞에 나타난다. 네가 행진하는 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너는 그 행진의 주시자watchers이다. 너는 관중이다. 너의 참가는 상상적이고, 더 이상 네가 상상했던 것으로 너를 붙잡지 않을 것이다.

너는 삶의 주시자인데, 비가 오든, 해가 빛나든 말이다.

너는 삶의 행진 속에 속박되기를 선택할 수 있거나, 아니면 너는 더럽혀지지 않기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진흙이 너에게 튀긴다면, 그것은 무엇으로 도달했는가?

그것은 너의 옷이나 너의 피부로 도달했다.

진흙은 너의 순진한 존재로 도달할 수 없다.

하나의 존재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생각해봐라. 그리고 신을 닮은, 위대한 장면들의 주시자가 되도록 만들어진, 인간 존재가 된다는 것이. 나는 네가 존재하게 만들었다. 그림들로 펄럭이는 것이 아니다. 무슨 그림들이든, 너는 존재하고being 있는 한 존재being이다.

너 앞으로 어떤 그림들이 지나가든, 너는 계속하는 자이다. 우리는 더 나아가 네가 어느 행진에 신호를 주는 그 버턴을 누르는 자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네가 너 앞에 많은 뮤직 박스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고, 이제 너는 하나로 열쇠를 돌리며, 그런 다음 너는 다른 것으로 열쇠를 돌린다. 하나의 꼭대기에서 발레리나ballerina가 춤을 춘다. 또 다른 것 위에서 어릿광대clown가 춤을 춘다.

그러는 동안 내내, 너는 존재하고 있다. 너는 한 인간 존재이다. 너의 존재가 수립되어 있다. 행진하는 내내, 너는 한 존재이다. 너는 도깨비불이 아니다. 너는 단편이 아니다. 너는 온전한whole 존재being이다. 너는 전일성 존재being of wholeness이지, 부분들이 아니다.

네가 뒤에 남기는 것이 부분들parts이다. 너는 너의 전일성으로부터 분리될 수 없다. 너는 우아한elegant 존재being를 부여 받았다. 그것은 당연하다.

너는 행진을 밝힐 하나의 선물로서 주어졌는데, 그것이 시야가 보이기 시작할 때, 그리고 그것이 보임으로부터 지나가면서, 또 다른 그림이 나타날 때 말이다.

너의 눈은 그 행진을 밝게 한다.

행진parade에서 행진하는marching 악대band는 너의 앎awareness으로부터 존재한다.

너의 앎이 그 행진을 점화시킨다ignites.

기쁨을 가지고 보아라.

그 행진은 결코 멈추지 않으며, 그것은 결코 시작되지 않았다.

너는 그 행진을 보는 자seer이다.

북들이 울리고, 발들이 율동을 맞추며, 그리고 너는 본다. 네가 보는 것을 막지 마라. 네가 보는 것으로 너 자신을 집착시키지 마라. 집착하지 마라. 그때 너는 나중에 떼어낼 필요가 없다. 악대는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지나갈 것이다. 매달리는 것은 낭비된 노력이다. 단지 날아갈 수 있는 것을 너에게 부착시키려고 노력하지 마라.

행진이 움직이게 내버려두어라.

너 앞에 무시간성(영원함)timelessness의 또 다른 순간을 찾아라.

지나가는 악대에 꼼짝도 못하게 되지 마라.

북소리를 넘어 있는 음악을 유지해라.

너의 존재를 유지해라.

그것을 존중해라honor. 그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너는 단지 존재할 수 있을 뿐인데, 네가 세상으로 제시된presented 나의My 존재being이기 때문이다.

너는 한 대표자delegate이다.

너는 나의My 대표자가 되는데 뽐내지put on airs 않는다.

너는 나의 대표자가 되기 위한 허풍들airs을 치운다remove.

나의 대표자는 그의 눈으로 나의My 비전vision을 보고see, 그는 그의 말로 나의My 비전을 말한다tells of.

너는 나 외에 어떤 다른 이를 대표하지 않는다.

너의 어깨를 몹시 비밀에 부쳐라Hold your shoulders back and high, 너는 존재하는 신의 한 대표자이기 때문이다for you are a representative of the God of Being.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