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9 - 우리의 존재 – 2/15/2001

Our Being

신이 말했다:

나는 너에게 사랑에 대해 말한다. 그것은 내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그것은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이다. 내가 아는 모든 것은 진실truth이다. 나는 진실 외에 다른 아무것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너를 안다.

나는 네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를 알고 있는데, 내가 나 자신으로 너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 만들어졌다You are made of My love.

그것이 네가 누군가인데 — 나의 사랑이다. 나의 사랑으로 만들어졌기에, 너는 나의 사랑이고, 너는 또한 내가 사랑하는 자이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줄무늬가 있을striated 수 없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너의 전일성wholeness이다. 그것은 너의 신성holiness이고,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이며, 너의 신성holiness은 나의 것이다. [주석: 전일성(全一性)은 하나의 전체로서 통일을 이루고 있는 성질]

그러한 것이 우리의Our 사랑이다! 그것이 모든 것everything이다. 그것이 요람(발상지)cradle이다. 그것은 요람과 그 안에 있는 아이child를 흔들어 움직이는rocking 것이다. 그것이 그것의 전부It is all of it이고, 그것이 거기 있는 전부that is all that there is이다.

나의 사랑으로부터 방황하(탈선하)지 마라. 너는 나를 남겨두고bereft 떠나겠느냐? 물론, 너는 떠날 수 없는데, 네가 아무리 많이 방황하는지에 상관없이 나의 사랑이 변함없기intact 때문이다. 얼마나 오래, 얼마나 멀리 네가 떠돌지라도meander,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를 데리고 간다. 나는 너를 따르는 너의 그림자가 아니다. 나는 너의 본질essence이며, 그것이 우리가 함께 하고, 결코 떨어지지 않는 방식이다. 우리는 얽힌entwined 하나의One 사랑Love이다. 그것은 항상ever 그랬다. 그리고 그것은 계속 그럴 것이다. 우리에게 끝end이 없다. 오직 우리의 흐름flow만이 있다.

우리는 네가 나의 사랑의 시내에서in the stream 흐른다고 말할 수 있다. 아니면 우리는 나의 사랑의 시내가 너를 통해 흐른다고 말할 수 있다. 둘 다 옳다. 차이점이 없다. 우리는 무한히infinitely 접합되어bonded 있다.

유대Bond는 구속되어 있음(유계성)boundedness이 아니다. 우리의 유대는 구속되지 않음(비유계성)이다. 그것은 비밀이 아닌 비밀secret이다.

네가 우리의 유대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너는 더 자유로워진다.

너는 네가 왔다갔다하는pace 작은 방에서 자유롭지 않다.

네가 우주를 돌아다닐roam 때 너는 자유롭다.

너는 네가 우주를 넘어 돌아다닐 때, 변두리도 없고, 가장자리도 없는, 오직 무한의 세력에서 돌아다닐 때 자유롭다.

나의 가슴은 방대하다Vast. 너의 가슴은 방대하다. 너의 가슴은 너의 발걸음들을 넘어 어떤 여정을 동경한다long for. 그것은 비상flight을 동경한다. 그것은 그것을 넘어 또 다른 지평선을, 또 다른 것을, 더 많은 빛의 구불구불한rolling 언덕들hills을 보는 그 지평선을 넘어 가기를 동경한다.

너의 시각sights을 높이 향해라Set. 그것들을 폭넓게 향해라. 그것들을 멀리 향해라. 너를 그것으로 부르는 것을 보기 시작해라.

너의 심장은 한 가지 이유로 박동한다. 그것은 울림(반향)echo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 자신 외에 다른 이유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심장의 박동들beats 사이에 있다. 너는 너의 심장의 파동wave이다. 나는 그 충동impulse이다.

너의 심장heart은 나의 사랑의 노래를 퉁긴(연주한)다thrums.

너의 심장은 너를 향한 나의 부름call에 대답한다.

그것은 우리의 심장들이 하나로서 뛰(박동하)는 것을 동경한다longs for.

나는 그것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너에게 말한다. 그것이 이미already 그렇게 하고 있다. 그러나 너는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 너는 반쯤half 듣고 있었다.

지금 들어라Listen now. 너를 통해 밀어닥치(쇄도하)는surges 나의 사랑에 귀를 기울여라Listen. 그것은 네가 만들어진 너 안의 나의 사랑이다. 나의 꿰뚫을(관통할) 수 없는impenetrable 사랑이 너를 꿰뚫는다penetrates.

만약 한 꽃flower이 한 씨앗seed으로부터 핀다면blooms, 왜 너는 나로부터 필 수 없느냐?

만약 하나의one 잎leaf이 나의 가슴의 고요stillness와 같아질(필적할)equal 수 있다면, 왜 너는 안 되느냐?

만약 모든 것이 나의 가슴의 순간 안에서 매달리고suspended 이끌린다면held, 그때 왜 네가 또한 그러지 않느냐? 너는 거기에서, 여기에서, 내 안에 있지 않느냐?

우리가 우리의 하나상태(하나임)Oneship를 인정하자acknowledge. 우리가 바로 그 순간에 접촉하고touch 있음을 인정하자Acknowledge. 우리는 접촉을 넘어beyond 있다. 시각을 넘어 있는 것을 우리가 본다고 인정해라Acknowledge. 우리가 움직임을 넘어 움직인다는 것을 인정해라, 그리고 등등을. 정말로 우리의Our 존재Being를 인정하자 그리고 우리의 사랑의 이 하나의 순간에 함께 우리의 존재를 인정하자,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이미 있는 우리의 하나됨Our Oneness의 인정acknowledgement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