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4 - 우주를 열어라 – 2/10/2001

Open the Universe

신이 말했다:

다른 이들의 생각들thoughts은 너의 의심들doubts이다. 너의 의심들은 너 자신의 것own이 아니다. 너는 그것들을 다른 이들로부터 흡수한다. 다른 이들은 네가 지지하도록uphold 진실에 대해 그들의 정의definition를 넣을 것이다. 그들은 네가 그들의 경계들을 지지하기를 원하는데, 그들의 정의들이 경계들boundaries이기 때문이다. 모든 정의들은 경계들이다.

나는 경계들이 없다. 나는 모든 곳에everywhere 도달한다. 그 영원한 존재presence는 나의 우아함grace이고 나의 매력charm이며, 그것이 내가 너 자신에 대해 너에게 주는 것이다. 경계 없음이. 삶은 정의들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다. 너의 정의가 아무리 크다 해도, 그것은 제한된다limited. 말들은 제한한다limit. 지능Intellect은 제한한다. 지능은 너의 지평선을 확장하지 못하며, 그것은 그것들을 수축시킨다.

네가 나를 정의하기보다는 나와 함께 더 많이 있어라.

네가 나의 불꽃flame을 원하기보다는 나를 더 많이 원해라.

네가 깨달음enlightenment을 원하기보다는 나를 더 많이 원해라.

깨달음은 깨달음의 신God 옆에 있는 작은 감자들이다.

너는 나의 손 안에 있는 것을 네가 원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나의 손 안에 있는 무엇이든 충분하지 않다고.

나의 더 많은 것을 원해라. 나의 손에 있는 더 많은 것을 원해라. 손 뒤에 있는 더 많은 존재를 원해라.

너는 너의 관심attention을 붙잡는 무엇이든 너의 충성allegiance을 건네주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문제되지 않으며, 너는 그것을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너에게 미끄러져 넘어진slipped 무엇이었고, 어쩌면 한 약속promise이거나, 네가 사랑으로 불렀던 한 조각의 사탕이었다.

나를 찾는 것finding으로 너의 충성을 건네주어라. 나는 네가 찾는 그 선물Gift이다. 네가 받았던 것의 모든 포장지들wrappers이 길가에 흩어져 남아있다. 너는 너의 길로 왔던 것을 받아들였지만, 이제 그것은 단지 그의His 상품들wares이 아니라, 그 기부자Giver를 받아들일accept 시간이다.

너는 분수fountain로부터 물을 갖는다. 그것은 좋다. 너는 또한 그 분수를 가질 수 있다. 너는 그 분수로 공급하는 그 물의 근원source을 가질 수 있다. 너는 물이 분수로 흘러들어가고, 다시 나오는 그 시내stream를 가질 수 있다. 그래, 물론, 네가 채운 그 컵에 대해 감사해라, 그러나 컵은 너의 장악(통제)grasp 안에 있는 물의 그 정도가 아니다.

너의 욕구desire를 증대해라Increase.

배고픈 개는 그에게 던져진 한 개의 뼈bone를 받아들인다. 그는 순간의 만족을 받아들인다. 그는 그것을 그의 몫으로 받아들이지만, 그는 그에게 던져진 어떤 호의에도 감사한다. 그러나 심지어 개도 단순한 뼈보다 삶에는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안다. 그는 그가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안다. 그는 그를 먹이는 하나의 손이 있음을 알고, 그는 또한 그에게 음식을 던지는 그 손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안다. 그는 그의 주인의 눈을 알고, 그는 거기서 사랑을 찾으며, 그리고 그는 그 자신의 것을 준다.

나의 눈 속을 들여다 보아라Look into.

거기서 너 자신을 찾아라Look for.

네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찾아라.

욕구 없는 상태desireless가 되지 마라.

욕구를 가져라Be desireful.

나를 욕구해라Desire Me.

작은 조각들particles이 아니라, 모든 것을 욕구해라Desire All.

모든 창조의 아버지를 욕구해라Desire the Father of All Creation.

창조만을 욕구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창조(물)Creation를 사랑해라Love, 창조자Creator를 욕구해라.

옛날에, 너의 전체whole 세계world가 너의 손과 너의 눈의 그 범위(넓이)extent이었다. 그때 너의 세계가 자랐고, 너를 더 많은 것으로 이끌었다. 거기에 네가 있었고, 너의 가족이 있었으며, 너의 이웃이 있었고, 너의 학교가 있었으며, 그런 다음 다른 장소들과 다른 사람들과 더 큰 책들과 더 큰 지식이 있었다. 네가 한 책을 끝마쳤을 때마다, 너는 또 다른 책이 있음을 알고 있었다.

이제, 그것은 네가 우주를 열고, 은하계들로 날며, 천국으로 들어가 나를 찾을 시간이다.

물론, 나는 바로 여기 있다.

어떤 대리인을 받아들이지 마라Accept no substitute.

모든 것Everything이 나를 향한 한 디딤돌stepping-stone이지만, 너의 목표가 디딤돌들이 아니다.

너의 목표는 나이다. 나를 찾아라Seek, 닦여진 돌들이 아닌데, 아무리 아름답고, 아무리 현명하다 해도 상관없이 말이다. 나를 가리키는 표시들Signs은 나를 가리키는 길잡이들signs이다. 어디에나 나의 표시들signs이 있다. 그것들을 포스터(전단)들posters로 고려해라. 나의 포스트는 멋지지만, 그 포스터를 네가 찾는 신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계속 가라Keep going. 멈추지 마라.

대양을 향한 많은 파도들이 있다.

많은 하늘들skies이 있다.

많은 지평선들horizons이 있다.

모든 것이 신을 향해 이끌지만lead, 그것들은 신이 아니다.

신God이 신God이다.

내 앞에 다른 신들을 갖지 마라Have no other gods before Me.

나는 너 안에in 거주하며reside, 나는 모든 것all 안에 거주한다.

그러나 나를 숭배해라worship Me, 내가 거주하는 인간들 말고 말이다.

더욱 멀리 보아라See further.

나를 보아라See Me.

나를 들어라Hear Me.

나를 사랑해라Love Me.

나에게 오너라Come to Me.

나와 함께 머물러라Stay with M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