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01 - 신의 사랑이 되어라 – 2/7/2001

Be God’s Love

신이 말했다:

이것은 나의 에고에서 나온 것이 아닌데, 내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너를 똑바르게 자리 잡게 하고setting 있다.

으뜸인 것이 먼저 온다. 다른 무언가는 그것을 속이(가장하)고 있다faking. 오직 진실만이 만족을 준다satisfies.

너 자신을 나를 가지고 충분히 만족시켜라Satiate yourself with Me.

내가 다른 모든 것을 하지만, 나는 너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없다.

그것이 네가 만들어진 그 자유 선택free choice이다.

너는 네가 선택하는 무언가를 맨 먼저 만들 수 있다.

너는 네가 선택하는 무언가를 마지막으로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나를 지나 환영illusion을 선택했다.

너는 먼저 다른 모든 것을 놓았다.

나에 대해 약간a little 생각해라think.

너의 삶에서 나에게 어느 역할role을 맡겨라Cast.

너의 삶에서 나의 역할을 인정해라Acknowledge.

나의 사랑을 인정해라Acknowledge My love.

나의 사랑이 너의 눈 속에서 받침대plank가 되게 해라.

나는 너에게 나의 비전vision을 권한다offer.

그것을 받아라Take it.

더 많은 무엇을 네가 원할 수 있느냐?

더 적은 무엇을 너는 원하느냐?

너는 하나의one 선택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All이나 어떤 것some을.

모든 것All을 선택해라.

어떤 것something을 선택해라.

선택들이 너를 선택하게 허용하는 것을 멈추어라.

불이행으로by default 있는 것을 멈추어라.

너는 오늘 선택할 너의 삶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을 네가 의지하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너는 그것을 크거나 적거나, 혹은 그 사이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삶은 네가 만드는 선택이다. 그것은 일반적 의견과는 반대로, 너에게 떠맡겨지는 무언가가 아니다. 네가 그것을 잡는다. 너는 그것을 모자로부터 꺼낼지도 모르지만, 네가 그것을 꺼내는 그 자이다.

1번number one을 선택해라. 그것은 너의 행운의lucky 숫자number이다. 그것은 우리의 그 하나the One를 나타낸다stands for.

너 자신을 나와 교제해라Associate. 그것이 행복을 위해 교제하는 것이 너무나 많은 것이냐?

너무나 많은 것들에게 너 자신을 건네주는 너는 오직 나에게 너 자신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 너의 모자hat를 살짝 들어 나에게 인사해라Tip. 나에게 너의 손을 권해라offer. 나의 것을 받아들여라. 단지 잠시 나를 쳐다보아라. 내가 너의 눈 속을 들여다보게 해라, 사랑이 거기 있기 때문이다. 사랑은 네가 나를 바라볼 때 거기에 있다. 네가 나를 볼 때 사랑 외에 네가 볼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오너라, 지금은 네가 사랑을 알 시간이다. 사랑으로 통한 것이 아니라 사랑이다. 돌보는 것과 호의를 갖는 것을 사랑해라. 사랑은 동경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너를 창조한 그 하나the One로부터 받는 것이다. 일단 네가 내가 제의한proffered 사랑을 받아들일 때, 너는 그것을 너에게 주었던 그 하나the One로부터 빛남(광휘)radiance으로서 그것을 단지 줄 수 있다.

너 스스로Of yourself, 너는 사랑을 소유할possess 수 없다. 그러나 너는 모든 나의 것을 가질 수 있다. 나는 그것을 기꺼이gladly 너에게 준다.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을 주는 외에 아무 것도 할 수 없는데, 나의 사랑이 너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그런 까닭에, 너는 나의 사랑이고, 나의 사랑의 응접(받음)reception을 위해 만들어졌다. 네가 나의 사랑의 응접을 인정할 때, 그때 너는 신의God’s 사랑Love의 기부자Giver로서 너의 올바른(정당한)rightful 자리place를 안다. 더 이상 네가 사랑이 없는 것이 아니다.

너는 나의 사랑을 받아들일 것인가? 너는 너의 받아들임으로 나를 존경하겠는가honor? 너는 모든 이들에게 모든 것의 기부자로부터 너에게 가는 그 선물을 받아들이겠는가? 너는 너 자신을 배제할exclude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 나는 포함한다include. 나는 환영한다welcome. 나는 고집한다persist. 나는 지지한다maintain. 나는 네가 가는 어디든 너를 따라가며follow, 나는 너에게 나 자신을 권한다offer. 나는 내가 너에게 권하는 그 사랑이다. 사랑이 아니라면 내가 무엇이냐? 그리고 나의 사랑이 아니라면 너는 무엇이냐?

너는 나의 사랑이다You are My love.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네가 하는 것과 상관없이, 나의 사랑은 온전하다intact. 나의 사랑의 유보(보류)withholding가 없다. 오직 너만이 그것을 거절할refuse 수 있다.

나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너는 그것을 수용하는데 거절할 수 있다.

나의 사랑을 받아들이기 위한 너의 작은 자발성willingness인 이 한 가지가 세상을 그 축으로 돌릴turn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너를 돌릴turn 것이다. 그것은 너를 천국으로 돌릴 것이다. 너는 올려다 볼look up 것이고, 나의 사랑이 안개mist처럼 너의 얼굴을 덮을 것이며, 너의 눈이 사랑으로 온화해질gentled 것이다.

나에게 너의 눈을 주어라, 그 결과 내가 그것들을 통해 내다볼 수도 있다. 너는 세상을 내가 보는 대로 보기 시작할 것이고, 너는 나처럼 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너는 신의 힘Power과 영광Glory을 알 것이고, 너는 너의 눈 속에 있는 그 빛으로부터 신의 영광Glory의 기부자가 될 것이다. 너의 눈이 어디를 보든, 너에게 빛나라고 주어졌던 나의 빛을 놓게 될 것이다. 나의 빛을 비추어라Shine My light. 그것을 먼저 받아들여라. 그런 다음 그것을 비추어라.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아, 그러면 그것이 너희 자신들에게 떨어진다fall. 그것은 너희 자신들에게 떨어진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