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의 바나나의 껍질을 벗기는 방법 – Heaven Sutras #4 - 1/6/1999 (Sutras #4)

How to Peel the Banana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아이인 너는 이른 새벽녘에 창에 있는 햇살이다. 너는 그 날(당일)을 밝게 한다. 너는 지구에서 빛나는 한 영혼이다. 너는 뜨고 있는 태양이다. 너는 지구에 위안을 준다. 너는 너의 빛을 반사하며 지구상에 있는 배고픈 영혼들에게 그것을 비춘다.

너는 나의 비전이다. 너는 내가 마음속에 그린 것이다. 너는 나의 가슴의 기쁨이다.

나는 내가 창조한 것에 나의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너에게 이것을 이야기 한다. 지구상에 있는 나의 아이들의 각자가 내가 그들을 알아보는 만큼 나를 알아보도록 내가 열망하는 나의 한 부분이다.

나는 그들이 고아들이고 홀로 지구를 배회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외로운 자들에 대한 애정을 품고 있는 아버지이다. 나는 그들을 찾고, 그들을 발견하지만, 그들은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때때로 그들은 나를 전혀 알지 못한다. 그들은 “이 분이 누구야?” 또는 “이 분이 무엇하는 분이지?”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들은 “뭐? 어디에? 아무것도 여기에 없잖아.”하고 말한다.

나는 말한다: “여기에 내가 있다! 여기에 내가 있다!”

나의 말들은 그들에게 도달하지 않는다.

그들이 뭔지도 모르면서 방황하고, 내가 아주 관대하게 유증하고 그들이 알지 못하는 달콤한 만족의 과즙nectar으로 방황하지만, 나는 그들의 아버지 없이 지구상에서 길을 잃은 나의 아이들에게 큰소리로 부르는데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그들은 방랑신wanderGod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무언가 찾기를 모색하고 있다. 그들은 많은 장소들을 들른다. 잠시 동안, 그들은 그들이 찾았던 것을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오늘 매혹하고 내일은 그렇지 않는 어떤 장난감이다.

모두가 나를 찾는다. 그들은 나의 이름을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즐거움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기쁨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소음으로 혼란시킨다. 그들은 내가 태만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성취함Fulfillment이다. 나는 뛰어다니지 않고, 기억하기로 되어 있다. 그들은 나를 다른 사람으로 오인(착각)한다.

왜 숨느냐? 왜 달아나느냐? 왜 너 자신인 너의 거룩함, 너의 천국으로부터 도망치느냐?

너는 존재하고 너는 도망칠 수 없다.

너의 발보다 더 높이 올려다보아라.

글로리아야, 너는 너의 아버지가 러시아에서 미국에 보트로 도착했을 때 그에 대한 이야기를 기억하느냐? 어느 친절한 남자가 그에게 바나나를 주었다. 너의 아버지는 이전에 결코 바나나를 본 적이 없었다. 그가 그것을 먹기 시작했을 때, 그 친절한 남자는 너의 아버지로부터 그것을 빼앗기 시작했다. 너의 아버지는 친절한 사람으로부터 도망쳤다. 그 친절한 남자는 너의 아버지를 붙잡았을 때, 그는 그 바나나를 빼앗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는 어떻게 바나나의 껍질을 벗기는지를 너의 아버지에게 보여주기를 원했다.

삶은 내가 너에게 주었던 그 바나나이다. 글로리아야, 너의 지구의 아버지와 같이, 나의 아이들은 사랑보다는 작은 것을 인식하면서 나로부터 달아난다. 그러나 조만간, 나는 따라잡고, 진실을 보여준다, 그리하여 나의 어린이들은 삶의 장점과 그것을 준 그 하나One를 알아본다.

글로리아: 사랑하는 신이여, 나의 아버지의 의미는 내가 일찍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멋집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인식하는 것을 기반으로 우리가 행동하는 방식의 한 이야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신: 너의 지구의 아버지의 무지(단순함)innocence는 모든 나의 어린이들의 무지이다.

한 생애에서 모든 경험들은 나를 나타낸다(암시한다)point to Me. 너는 발견들을 한다. 어느 낯선 사람은 너의 행로에 있는 너를 떠올린다. 한 마디의 말은 너의 영혼에 불꽃을 다시 일으킨다, 그래서 시종일관 나는 너에게 큰 소리로 말하고 있었다.

너의 지구의 아버지는 그 친절한 남자가 너의 아버지에게 지식을 주기를 원했을 때, 그 친절한 남자는 그에게서 무언가를 빼앗기를 원했다고 생각했다. 그 친절한 남자가 너의 무지(단순)한 아버지를 따라잡았을 때, 너의 아버지는 삶의 바나나를 어떻게 껍질을 벗기는지를 배웠다.

글로리아야, 이것이 내가 너를 가르치는 것이다. 그것이 나의 가르침들의 단순함이고 지구상에서 너의 걸음이다.

나를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는 너의 가슴에 있는 지식을 받아들인다. 나를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는 너 자신인 그 사랑을 받아들인다. 나를 받아들여라, 그러면 나는 너의 짐들을 없애준다. 나의 아이들을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는 나를 받아들인다.

나를 받아들이는 것은 나를 일깨우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너의 큰 자아Self 말고 누가 나인가.

많은 해들이 지난 후 너의 지구의 아버지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 무의식적인 존재가(정신을 잃게) 된 후, 너의 아버지가 깨어났을 때, 그는 “내가 어디에 있는가? 내가 어디에 있지?”하고 말했다.

이것은 모든 이들이 깨어나기 시작할 때 그들이 묻는 하나의 달콤한(듣기 좋은) 질문이다. 그것은 시작 이상이다(시작보다 더 많다). 그것은 이미 시작된 그 시작의 한 신호이다. 시작이 깨어나는 것이었다. 다음 것이 그 질문이었다.

얼마나 좋은 질문들인가. 모든 질문들은 공통적인 대답을 가지고 있다: 신은 여기에 있고, 신은 여기에서 너희가 깨어나기를, 너희가 눈을 뜨기를, 그리고 그를 알기를 기다리고 있다. 질문들을 해라.

글로리아: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이 그의 삶에서 예들을 들어준 것을 매우 행복해 할 것입니다. 나의 아버지는 인정받기를 갈망했습니다.

신: 너의 천상의 아버지인 나도 그렇다.

글로리아: 그는 항상 평화를 갈망했습니다.

신: 나는 평화를 준다.

글로리아: 그는 생각하곤, 숙고하곤 했습니다. 지금 나는 그가 당신을 먼 곳에서 잠깐 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신: 그는 먼 옛날의 추억들이 되고 있었다.

어떤 사람이 그가 나로부터 아무리 먼 곳에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그는 그렇지 않다. 그는 나의 손길만큼 가까이 있다. 그는 더 가까이 있는데, 내가 그의 가슴 안에 있듯이 그가 나의 가슴 안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가까이 있다.

먼 옛날의 추억은 나를 인식하는데 세 번째 단계를 의미한다.

첫째는, 깨어나는 것the waking up. 둘째는, 질문the question. 셋째는, 눈eyes이 먼 옛날의 기억을 일별하기 시작한다.

글로리아: 넷째는 무엇입니까?

신: 가슴이 본다The heart sees.

글로리아: 다섯째는요?

신: 인간들은 그들이 본 것을 이름을 지을(붙일) 수 있다.

글로리아: 여섯째는요?

신: 그들은 나를 부른다.

글로리아: 일곱째는요?

신: 그들은 그들 앞에 서 있는 나를 본다. 그들은 나의 목소리(발언)를 듣는다. 그들은 우리의 공통적인 의지를 알고, 그들은 그것을 따르는데, 그것이 천국이다. 그래서 그곳이 네가 있는 곳이다.

글로리아: 그리고 더 있습니까?

신: 항상. 그것은 무한하다.

글로리아: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시작입니까?

신: 그렇다.

글로리아: 항상 사다리에서 또 다른 가로대가 있습니까?

신: 눈이 더 폭넓게 열린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너는 이미 정상에 있다. 네가 이미 있는 곳 말고 아무데도 갈 곳이 없다. 어쨌든 모든 것이 너에게 온다.

글로리아: 그러면, 당신은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까?

신: 너 자신을 허락하는 것이 받는 것이다. 나는 왜 나의 아이들이 나를 두려워하는지를 궁금해 한다. 그들은 삶의 두려운 거짓 환상을 받아들였고 흠잡는 사람, 가혹한 엄한 주인인, 신의 유령을 만들었다.

글로리아야, 나는 잘못(흠)을 찾지 못한다고 그들에게 말해라. 나 자신인 그들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기 위한 태만보다 그 이상의 잘못이 없다. 나의 이름Name은 신God이다. 너의 것(이름)은 무엇이냐?

글로리아: 당신의 아이Child — 신God의 아이입니다.

신: 신의 고유한(자신의) 자아God’s own Self.

글로리아: 당신이 나를 글쓰기writing로 데려가는 것을 본다는 것은 나에게는 항상 놀랍습니다. 그것은 내가 눈가리개를 한 것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어디로 데려갈 것인지를 전혀 모릅니다. 당신은 항상 나를 어딘가로 데려가는 데, 그것은 언제나 뜻밖의 일입니다. 그 뜻밖의 일로 끝이 없습니까?

신: 끝이 없다.

기적의 수업, 제269과: “나의 시각은 크라이스트 얼굴을 지켜보기 위해 출발한다.”

신: 그리고 그것은 현실(실제 상황)이다. 겉모습들을 넘어서. 겉모습은 진실이 아니다. 진실이 진실이다. 그 겉모습 아래와 너머를 보아라, 그래서 거기에 너의 큰 자아Self 외에 무엇이 있느냐?

나중(후)에…

글로리아가 신에게: 사랑하는 신이여, 론니Lonnie는 인터넷 상에서 멋진 남자인 배리Barry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카렌Karen은 그가 특별하다고 확언했습니다. 론니는 그녀가 홀쭉했을 때 그에게 그녀 자신의 사진을 보냈습니다. 론니의 친구인 스탄Stan은 아무도 그녀의 과체중(비만)을 결코 사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론니는 사진을 보낸 이후 그녀가 체중이 많이 늘었다는 것을 배리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배리는 론니와 약속하고 만나기를 원합니다.

진짜 중요한 것은 론니Lonnie가 - 스탄Stan이 일찍이 그것을 말하기 전에 - 그가 말한 것을 믿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아름다운 론니는 그들의 외모들이 아닌 그들 자신을 위해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론니를 위하여 무엇을 말해주고 싶습니까?

신: 오, 상대적이다! 론니는 그녀 자신에게 충분한 신용을 주지 않는데 왜 그녀가 배리에게 신용을 주겠느냐? 홀쭉하게 되는 것이 모든 것에 부합하는 것이 아니다. 론니는 왜 배리가 그녀를 친구로 함께하려는지 모든 그 이유를 기록해 두는 것이 온당(현명)할 것이다. 그녀에게 빨리 긴 목록을 작성하도록 말해라. 그런 다음 왜 그녀가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고 왜 그녀가 좋은 남자를 만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모든 그 이유들을 기록하도록 제안해라.

론니는 그녀의 가치가 도회적인 분위기COSMO나 스탄Stan에 의해 매겨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내가 그녀의 가치를 매긴다. 그녀는 모든 수준에서 훌륭한 사람이다.

론니는 모든 그녀의 꿈들을 성취할 수 있었다. 그렇더라도, 상대적 삶은 위험이 있다.

론니는 성경을 읽는 것을 잘 할 것이다.

글로리아: 성경 말입니까? 기적 수업A Course in Miracles 아닌가요?

신: 론니를 위한 성경이다. 론니가 그림 그리는 것을 시작하도록 제안해라. 그녀가 창의성을 발휘하게 해라. 그녀가 그렸던 무언가를 배리에게 보내라.

론니는 그녀가 느낀 것에 대해 카렌Karen에게 다시 전화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전언을 남겨두어라.

론니가 카렌으로부터 그녀의 메모들을 복사하고, 중요한 인용문들을 선택하며 그녀가 그것들을 볼 수 있는 곳에 그것을 핀으로 고정할 것을 제안해라.

또한 그녀가 몇 주 전부터 그 신사에게 보내는 나의 답장을 꼼꼼히 읽어볼 것을 제안해라.

론니가 어떻게 그녀가 배리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더 집중하도록 제안해라. 그녀를 알도록 그에게 기회를 주어라. 그녀가 체중이 늘었다고 그에게 즉시 말해라.

배리가 날씬한 론니에게 반응을 보일 때 어떻게 그녀가 기운이 날 수 있는가? 그녀가 그에게 말할 때 그녀는 더 기분 좋게 느낄 것이다. 나는 배리가 영향을 받을 것인지 아닌지를 론니에게 말할 수 없다. 그것은 배리에게 달려있다. 나는 그가 그녀에게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남자라고 말할 수 있다.

론니가 자신의 더 젊은 사진들을 설명 없이 보냈을 때, 스탄Stan은 그녀(론니)의 심약한 감정들을 감지하고 그녀에게 그것들을 반영했다.

그녀가 욕망하는 모든 것이 성취된다는 것을 내가 바란다고 론니에게 말해라.

그녀의 요청을 제시한 다음 그것을 내버려 두라고 그녀에게 말해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진실함이다. 더 적은 쪽이 약자이다.

나중에…

글로리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은 오늘밤 나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신: 무엇이 너의 가슴을 무겁게 만드느냐?

글로리아: 어떻게 내가 론니의 아픈 가슴을 완화합니까?

신: 이것은 론니의 고유한 창조물이다, 그래서 그녀는 그것을 다룰 것이다. 사랑하는 글로리아야, 그녀의 친구가 되어라, 그녀를 지원해라, 그리고 그것에 관여하지 않도록 해라. 너는 그것들을 위해 누군가의 가슴을 아프게 할 수 없다. 중립을 유지해라, 그렇게 하겠느냐?

Transla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