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가슴 안에서 신을 느껴라 – Heaven Sutras #3 - 11/25/1998

Feel God in Your Heart

글로리아: 나의 아버지, 당신은 오늘 아침 나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신: 너의 가슴에서 나를 느껴라. 나는 거기에서 휴식한다. 그것은 너의 가슴, 너의 가슴 안에 있는 나의 집home이다. 거기에서 나는 우주를 다스린다.

다시 말해, 규칙에 의해 나는 그것을 몸소 실행한다. 나는 나의 어린이에게 응답한다. 나는 거룩함과 평화의 광선들을 방사한다. 나는 일관성이 있다.

가슴 안에 나의 장소에서, 나는 사랑의 성명서들을 낸다. 네가 사랑인 만큼 나는 사랑이다. 사랑은 외출한다. 사랑은 들어온다. 사랑 약혼들의 어떤 왜곡.

따라서 확장(성장)을 알아차려라. 너의 가슴이 전세상과 모든 나의 아이들을 포옹할 때까지 너의 가슴에 있는 나와 함께 확장해라.

지구상에 있는 모든 것이 나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들의 것이지만, 그것은 나의 것이다.

너의 가슴을 한 태양으로 고려해라. 태양들은 무엇을 하느냐? 그들은 빛난다. 그들의 빛은 모든 곳에 도달한다. 그리고 신의 가슴도 마찬가지이다.

너의 가슴은 빛을 발한다. 그것이 나의 사랑을 발하게 해라. 더 이상 간헐적이거나 중단되는 알기 어려운 짧은 메시지는 없다. 이제 사랑의 코트로 세상을 따뜻하게 하기 위한 충분한 광선으로 말이다.

글로리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당신에게 아서Arthur에 대한 메시지를 부탁하기 위한 강한 충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나에게 계속 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하기 전에 그의 요구를 원할 것입니다.

신: 나는 사랑하는 아서에 대한 그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그것을 수신해라. 그것을 전해주어라. 그것은 내가 일찍이 네가 할 것을 부탁한 것이다. 그것들을 전달받고 사랑의 나의 메시지를 수신해라.

글로리아: 나는 그의 질문들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어제 전화에서 그는 그가 그것이 출간된 오래된 자료였다고 생각해 부아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말하겠습니까?

신: 그것은 전혀 출간된 아서의 자료가 아니다. 아서는 오직 기증자만이 아니다. 그는 흡수자absorber이다. 그래서 그는 세상의 많은 인간 폐물(쓰레기)들을 흡수한다.

오랫동안, 아서는 그 자신을 위해 살지 않았다. 그의 선행virtue에 대한 시험test은 그의 개인성이 아니라 나를 위한 그의 과업에 의지한다.

아서는 나의 가슴을 넘쳐흐르는 기쁨으로 채운다. 아서는 나에게 한 보상(상급)reward이다. 그는 나의 부름에 응답했고, 그는 나의 어린이들을 구원한다.

그는 지구에 그리고 천상에 하나의 축복이다. 그는 듣고 난 후 오랫동안 유지되는 음악의 음조와 같다. 그것은 우주의 여기저기에서 상연되고 아서의 가슴으로 돌아간다.

아서가 완벽해질 필요가 없다고 그에게 말해라. 그는 이미 완벽하다. 그는 풀어줄 수 있고 나에게 그의 불만을 표현할 수 있다; 그는 그의 발을 굴릴 수 있다, 그리고 그가 마음대로 그것을 한다면, 그는 웃을 것이다.

내가 그의 부아를 사랑할 것이고 그것을 그 자신인 사랑으로 다시 되돌릴 것임을 그는 알지 못하느냐?

아서가 그의 비전을 확장하는 것은 그를 위한 나의 의지이다. 그는 사무실에서나 전화상에서 한 독신 남성이 아니다. 그는 우주의 정점에 있고, 그는 별들을 빙빙 돌린다. 그는 나를 위해 일한다.

그는 나의 거룩한 사랑의 아이이다.

아서가 좋아할 것을 그가 빨리 기록할 것을 아서에게 제안해라. 그가 야망을 요청하기를 제안해라. 그가 긴 목록을 만들 것을 제안해라.

종이의 다른 면에, 그가 원한 모든 것을 왜 그가 받을 자격이 있는지 모든 그 이유들을 그가 기록하고 그로 말미암아 왜 그의 소망들이 채워졌는지를 내가 볼 것임을 제안해라.

아서는 세상을 위한 한 등대의 빛이다. 그는 그 자신의 권리에서 한 구조자이다. 나는 많은 크라이스트들을 가지고 있고, 그도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천상에서 내 곁에 앉는다고 아서에게 말해라. 그는 나와 함께 여기에 있고 나는 그와 함께 거기에 있다. 우리는 절대 떨어져있지 않다.

아서가 그 자신에게 진실을 상기하도록 제안해라.

아서는 희생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그가 그에게 어떤 비용도 들지 않고 그에게 기쁨을 주는 것을 하도록 확실히 해라. 기쁨은 아서에게 주는 나의 축복이다. 기쁨은 나의 축복이다.

글로리아: 사랑하는 신이여, 나는 이러한 말들이 당신으로부터 온 것인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신: 그것들은 그렇다.

글로리아: 나는 그것들이 나의 성격과 에고로부터 비롯되지 않았음을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신: 그것들은 비롯되지 않았다. 그것들은 너의 사랑에 기인한다.

글로리아: 나는 당신이 내가 이것을 그에게 보내기를 원하는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신: 그것을 보내라. 그러나 그는 이미 그것을 수신했다.

글로리아: 당신은 더 뭔가를 말하고 싶습니까?

신: 말해라, 아서는 나의 가슴을 끌어올린다.

아서가 나에게 말한다.

아서가 나를 위해 관리(통치)한다.

아서는 나의 사랑의 메신저(전령)이다. 그는 나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의 가슴들로 꽉 채운다. 그는 나를 위해 전달한다. 그는 수신자이면서 전달자이고, 그는 세상을 부드럽게(완충)한다buffers.

나의 사랑의 아서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가 나를 위해 하는 일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의 가슴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가 보내는 메시지들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에게서 빛나는 그 빛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가 내 안에서 그 자신을 볼 때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가 다른 이들 안에 있는 나를 볼 때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의 창조와 그 안에 있는 아서의 부분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는 아서에게 우주의 축복들을 쏟아 붓는다. 이러한 축복들이 모든 상상된 고통과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모든 것을 쓸어 가는데, 거기에 모든 나의 선함과 나의 사랑이 있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