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거룩한 순간 – Heaven Sutras #2 - 11/24/1998

Holy Instant

글로리아: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은 마위야에게 또는 마위야에 관하여 다른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신: 그녀는 생명나무이다. 그녀는 칠각성seven-pointed star이다. 그녀는 카발라Kabbalah이다.

마위야는 나를 위해 여러 번 지구를 걸었고 삶의 게임들로 참여하였으며 많은 씨앗을 뿌렸다, 그래서 지금 그녀는 거두고 있다. 지금 그녀는 거두어들인다.

마위야가 구체적인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때, 그녀는 나에게 직접 그녀 스스로 질문할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나에게 질문할 것을 너에게 부탁할 것이다.

너와 마위야는 많은 것을 공유했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이다. 너희는 오로지 나에게로 이끄는 황금의 행로를 함께 걸으며 약속들을 이행했고, 기쁨들을 얻었고, 찬사들이 영예로웠다.

마위야는 왕들의 행로를 걸으며 그녀는 그 길을 따라 사랑의 많은 흔적을 남긴다.

나의 마위야, 내 자신이고, 나의 불꽃이며, 지구상에 있는 나의 황금 불꽃이고, 나의 삶의 달콤한 숨결이며, 나의 천사 아이인 마위야에게 모든 영광이 있기를.

글로리아: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은 나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신: 똑같다, 글로리아야, 마찬가지란다.

나중에…

기적의 강좌, 227과: “지금은 나의 해방의 거룩한 순간이다.”

글로리아: 나의 거룩한 순간입니다, 나에게 오세요. 지금 오세요!

신: 네가 좋아하는 어떤 순간이든 그것을 잡아라, 그러면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것은 무지로부터 해방이다. 가상의 인연(속박)에서 벗어나라. 투쟁과 외로움의 꿈들에서 벗어나라.

나에게서 해방되었다, 그리고 내가 요구한 모든 것에서도.

너의 왕위에서 해방되었다.

너의 거주지에서 해방되었다.

천국으로 해방되었다.

상인방을 넘어라. 이 거룩한 순간에 들어가라. 그것은 너의 것이고 그것은 나의 것이다. 이 거룩한 기도의 순간이, 입력된 소망이, 열린 커튼이, 들어 올린 덮개가, 제거된 거짓 장막이 바로 지금 작동하고 있다.

진실의 거룩한 순간. 진실은 환영(환상)이 사라졌을 때 남아있는 것이다. 환영을 버려라.

너는 사랑의 순수한 광선처럼 온전하다. 너는 가장 높은 천상으로 지구를 연결하는 사랑의 절정에 있는 강한 광선이다.

너는 지구를 휘감는 한 광선이다. 너는 지구를 둘러싸는 띠(벨트)이다.

너는 모든 점을 연결하는 순수하게 반짝이는 필라멘트와 같은 황금빛 광선이다. 이것은 천국으로 지구를 운반하며 지구의 모든 것을 덮기 위해 확장하는 유동적인 필라멘트 빛이다.

그래, 너는 포장 테이프이다. 너는 아름다운 황금빛으로 세상을 포장하며 아기를 보내 주는 황새처럼 그것을 나에게 보내 준다.

세상은 너의 가슴을 두드린다. 그것은 거기에 포함된다. 너는 세상의 가슴이다. 너는 그것의 피뢰침이다. 아, 너는 한 횃불이고, 한 등대이다. 너의 빛은 빛의 다른 신호들을 밝게 비추는 신호들을 보낸다.

너의 빛은 너의 가슴으로 드럼을 친다, 그리고 이 가슴 드럼은 세상을 안정시킨다. 그것은 사랑으로 한 행진의 박자로 장단을 맞춘다. 지휘봉을 빙빙 돌리며 심벌즈들과 기수단들이 있는 예복을 갖춘 행진, 그리고 신과 천국을 향한 그 행진을 눈앞에서 보는 길게 늘어선 꽃 수레차들.

너는 가고 싶어 안달이 난 사랑스러운 말이 있다.

나의 사랑아, 너는 사랑의 거룩한 순간이고, 나의 오래 기다리던 사랑하는 아이이다. 나의 오랜 기다림의 아이.

이 거룩한 순간으로 들어가라, 그리고 너와 함께 너의 친구들을 데리고 오고, 너와 함께 네가 모르는 사람들을 데려오며, 어린이들을 데려오고, 영혼들을 데리고 와라. 어둠의 동굴 밖으로 그들을 비추어라. 눈가리개들을 제거해라. 그들의 눈을 씻어라. 그들의 손을 잡아라. 그들의 행로를 위로해라.

가슴을 열어라. 그래, 가슴 절개 수술. 너의 손을 안으로 뻗쳐라, 그리고 쓰레기와 남아있는 생각들과 감정들을 제거해라. 긴장감과 경련을 없애라. 사랑의 진정제로, 달래는 듯한 느낌으로, 위로하는 축복으로, 마음을 가라앉히는 기도로, 달래는 음성으로, 진정시키는 노래로, 사랑의 격려하는 화합으로, 한 달램으로, 나의 사랑의 달콤한 향료로 청소해라. 진정시켜라.

나중에…

글로리아: 내가 나의 가슴으로 그의His 사랑을 요청해야 하고 그런 다음 내가 원하던 무엇이든 요청하라고 나의My 아버지Father는 말했다고 박사님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이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내가 나의 가슴으로 당신의 사랑을 요청했나요? 나는 지금 그것을 묻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당신에게 요청하고 싶은 것입니다. 만약 내가 나의 가슴에 당신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것이 뒤따라야 합니다. 하지만 나는 로렌Lauren이 행복한 일/직업을 갖기를 원하고, 나는 재정상 풍부함과 안전을 원하며, 나는 그녀가 바라는 대로 훌륭한 결혼 생활을 하기를 원하고, 나는 건강하고 홀쭉하며 적당히 먹고 정리되고 활자로 조판된 당신의 책을 얻고 당신이 나를 원하는 것을 내가 원하도록 말입니다.

신: 좋다 글로리아. 그것은 가는 중이다.

글로리아: 그 밖에 무엇을 당신은 나에게 말하고 싶으세요?

신: 나는 네가 나의 가슴에서 소중하다고 너에게 말한다, 그리고 나는 네가 너의 가슴 속에 깊은 나의 사랑을 알기를 원한다, 그리하여 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전혀 고통이 없다고 느낀다. 쇠약해지고, 축적하며,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나의 스타일이 아니다. 너의 가슴 속에 나의 사랑을 놓아둔다면 너는 충만함과 관대함을 알 것이다. 너는 충만함과 관대함을 이해할 것이다. 너는 네가 어디를 가든, 네가 처한 어떤 상황에 있든, 나의 사랑을 줄 것이다.

이제 너의 계획을 수행해라, 그리고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라, 네가 두려워할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