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제 11 계명 – Heavenletter #6336 - 6/1/2018

The Eleventh Commandme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두 개의 마법적인 말로, 너의 행복을 보장하는 두 개의 간단한 일상적 말로 구성된 조언을 줄 것이다. 너의 행복은 너에게 개인적일뿐만 아니라 대체로 세상으로도 중요하다. 그리고 너의 내부로의 나의 투자My investment는 언급할 필요조차 없다.

내가 가져올 아이디어는 어린 아이들은 결코 잊지 않는 것이다. 내가 주는 이 두 가지 간단한 단어들의 기억이, 아아, 성인으로 접근하면서 사라진다. 이 기억은 네가 그것을 마음mind으로 기억하게 되는 어느 순간이든 쉽게 돌아올 수 있다. 너희는 세상의 다른 좋은 일들에서 너의 신발 끈을 묶고 곧바로 일어나 앉는 것처럼 해야 할 가르침이 항상 주어졌다.

자연스럽게 나는 너희에게 깊은 고요, 편안해짐과 더 많은 것을 준다. 나는 지금 다른 무언가를 말하려 한다. 내가 주는 것은 방학으로 학교를 벗어나는 것과 같은데 — 제한적인 어떤 것도 아니다. 만약 내가 세상의 사과 수레를 뒤집었다면, 그럼 그것이 되게 해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주고 싶은 새로운 계명(명령)commandment은 짧고 달콤하다. 이것은 내가 말하는 형제애가 아니며, 비록 가장 확실히 내가 너를 너의 형제와 너 자신을 점점 더 많이 사랑하라고 초대한다 해도 말이다.

나는 마음속에 다른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미 네가 때에 맞추어 사랑스러워지는 기술을 환영할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가 내 마음 속에 가지고 있는 것이 네가 명령할 수 있는 무엇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비록 이것이 네가 접근하는데 더 쉬워질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네가 이행하도록 명령하는 것은 자주 역효과를 낸다. 내가 더 빨리 생각했다면, 나는 ‘너는 할지어다Thou shalts’로 이 두 단어를 제11 계명으로 덧붙일 수도 있다. 나는 또한 10개의 계명들을 “지구상에서 행복해지며 행복을 주는 10가지 방침들10 Ways to Be and Give Happiness on Earth”로 잘 이름을 붙일 수도 있었다.

이제 나는 진심으로 제 11가지 방침을 제안한다.

너는 여전히 너 자신의 아이디어들로 생각하는데 자유롭다. 이 새로운 제안은 ‘너는 할지어다Thou Shalts’의 리스트의 선두를 이끌고, 그것이 또한 포함하는데, 내가 지금 그것을 보는 대로 말이다:

그래, 너는 너 자신의 생각들을 가지고 나올 것이다. 너 자신을 꿈틀거리는 세상에서 편안하게 만들어라. 너 자신을 존중해라. 네가 지구상에 지금 등장할 때 너 자신을 찾고, 가치를 찾아라. 너는 다른 모든 이들의 누군가가 가진 모든 것을 가질 필요가 없다. 나는 계속 할 수 있다.

이제 나는 지구상에서 행복을 주고받기 위해, 간략하게 10개의 계명들이자 10개의 길들을 제시한다. 너는 천국의 행복이 영원히, 영원히 너의 것임을 이미 알고 있는데, 그렇지?

자, 여기 있다:

하나: 너는 내 앞에 다른 신들을 갖지 말라.
One: Thou shalt have no other Gods before Me.

사랑하는 이여,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다. 나를 사랑해라. 나를 너의 가슴 속으로 데려가라. 나를 알고, 너 자신을 알라. 너는 신과 하나You are One with God이므로, 행복해라.

노트: 사랑하는 이여, 만약 내가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계명만이 있었다면, 나는 이 첫 번 것이 그것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데, 이것이 매우 잘 모든 기초들을 다루기 때문이다. 확실히 너와 신이 하나yoy and God are One임을 알라.

둘: 너는 너의 신인 주님의 이름을 헛되이 사용하지 말라.
Two: Thou shalt not take the Name of the Lord thy God in vain.

삶과 신을 즐겨라!

셋: 너는 거룩한 안식일을 지킬 것이다.
Three: Thou shalt keep the Sabbath Day Holy.

신을 의미 있게 나누어라. 신 안에서 쉬어라.

넷: 너는 너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해라.
Four: Thou shalt honor your father and mother.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축복해라Bless.

다섯: 너는 죽이지 말라.
Five: Thou shalt not kill.

모든 생명을 존중해라.

여섯: 너는 간통하지 말라.
Six: Thou shalt not commit adultery.

삶을 단순하게 만들어라Make Life Simple. 죄책감으(범죄)로 이끌리기 쉬운 상황들로부터 멀리 머물러라.

일곱: 너는 훔치지 말라.
Seven: Thou shalt not steal.

주어라Give!

여덟: 너는 너의 이웃에 대해 거짓 증언을 하지 말라.
Eight: Thou shalt not bear false witness against thy neighbor.

진실을 말해라Speak Truth!

아홉: 너는 너의 이웃의 아내에 대해 욕정을 갖지 말라.
Nine: Thou shalt not lust after thy neighbor’s wife.

삶을 간단하게 유지해라Keep life simple.

열: 너는 너의 이웃의 집을, 그의 농장을, 그의 가축을, 그의 것인 어떤 것도 탐내지 말라.
Ten: Thou shalt not covet thy neighbor’s house, nor his farm, nor his cattle, nor anything that is his.

모든 것이 너에게 주어졌음을 알라. 너의 가치는 소유물들 속에 있지 않으며, 그러나 사랑 속에 있다. 경이로움은 이미 너의 것이다.

노트: 6, 7, 9번과 10번은 그들 자신을 복사한다. 나의 하나의 대답은 그 자신을 또한 반복한다. 삶을 단순하게 만들어라Make life simple.

열하나: 여기에 내가 너희를 이끌기를 바라는 두 개의 단어가 있는데: 즐겁게 놀아라! 나는 그것들을 다시 말하는데: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너는 삶에서 여행할 간단한 3 단계를 갖는다.
Eleven: Here are the two words I wish to lead you to: Have fun! I say them again: Have fun! You have three simple steps to travel in life.

이것들을 나는 너에게 요청한다: 기쁨이 되어라Be Joy. 기쁨을 주어라Give Joy. 기쁨을 환영해라Welcome Joy. 나는 계속하고 계속할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